Search

오큐 AI 메뉴판 사장님 FAQ

OQ 서비스 개요

OQ 서비스란 무엇인가요?
OQ 서비스는 어떻게 시작하나요?
OQ를 이용하면 어떤 점이 좋은가요?

메뉴 및 QR코드 관리

메뉴는 어떻게 추가하거나 수정하나요?
QR코드는 어디에 부착하나요?
메뉴판 디자인 템플릿도 제공되나요?
메뉴에 사진이 꼭 있어야 하나요?
QR코드 스티커가 훼손되면 어떻게 하나요?

주문 및 결제 관련

고객은 어떻게 주문하나요?
OQ는 어떤 결제 수단을 지원하나요?
손님이 주문 후 취소를 원하면 어떻게 하나요?
고객 주문 데이터는 활용할 수 있나요?

시스템 연동 및 운영

OQ는 포스(POS)와 연동되나요?
고객 주문이 들어오면 어디로 알림이 오나요?
여러 지점을 운영 중인데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나요?
인터넷이 끊기면 어떻게 되나요?

문제 해결 및 고객 지원

OQ 사용에 비용이 드나요?
고장 나거나 문제 생기면 어떻게 하나요?
손님이 주문했는데 매장에 알림이 안 와요. 어떻게 하나요?
업데이트나 고장 날 때는 어떻게 해결하나요?

다국어 및 사용 편의성

해외 고객을 위한 다국어 메뉴도 되나요?
스마트폰이나 컴퓨터를 잘 못 다뤄도 사용할 수 있나요?
초기 세팅이나 메뉴 등록이 어렵진 않나요?
QR코드 주문 시스템이 우리 손님들한테 익숙하지 않을까 걱정돼요

매장 환경에 따른 활용

가게가 바쁠 때 스마트기기 보기가 어려운데 괜찮을까요?
테이블이 없는 매장도 OQ를 사용할 수 있나요?
푸드코트처럼 좌석이 따로 있는 경우에도 쓸 수 있나요?
포장 손님만 많은 매장은 어떤 점이 좋을까요?
OQ는 테이블 번호 없이도 주문 구분이 가능한가요?

키오스크 및 태블릿 오더 비교

OQ는 키오스크랑 어떤 점이 다른가요?
OQ와 키오스크를 함께 운영할 수 있나요?
키오스크보다 좋은 점이 있나요?
OQ 도입하면 키오스크는 치워야 하나요?
기존 키오스크와 비교했을 때 OQ는 초기 비용이 얼마나 드나요?
OQ는 태블릿 오더랑 어떤 차이가 있나요?
OQ와 태블릿 오더를 함께 쓸 수도 있나요?
태블릿 오더보다 어떤 점이 편하나요?
이미 태블릿에 익숙한 손님이 많은데 OQ도 잘 쓸까요?
OQ 도입 시 태블릿 오더 유지 비용도 줄일 수 있나요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