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earch

품절/숨김 처리

(클릭하면 해당 항목으로 이동합니다)

메뉴 품절과 숨김, 뭐가 다른가요?

품절 메뉴: 고객이 메뉴판에서 해당 메뉴를 볼 수 있고, ‘품절되었어요’ 문구가 같이 표시돼요.
숨김 메뉴: 고객이 해당 메뉴를 메뉴판에서 볼 수 없어요.

1. 개별 메뉴 품절/숨김 처리

1.
[메뉴 관리]에서 수정하고 싶은 메뉴를 클릭하세요.
2.
[메뉴 수정] 페이지에서 맨 하단의 ‘메뉴 상태’에서 품절, 숨김 처리를 할 수 있어요.

2. 여러 메뉴를 한번에 품절 처리

1.
[메뉴 관리] 왼쪽 상단의 [품절] 버튼을 눌러요.
2.
품절로 표시할 메뉴를 선택해 주세요. 하단의 [n개 품절 설정] 버튼을 누르면, 해당 메뉴가 품절 처리돼요.
3.
반대로 품절을 풀고 싶을 땐, 선택했던 메뉴의 체크를 해제하세요. [n개 품절 해제] 버튼을 누르면 품절 상태가 해제됩니다.

3. 여러 메뉴를 한 번에 숨김 처리

1.
[메뉴 관리] 왼쪽 상단의 [숨김] 버튼을 눌러요.
2.
숨길 메뉴를 선택해 주세요. 하단의 [n개 숨김 설정] 버튼을 누르면, 해당 메뉴가 숨김 처리돼요.
3.
반대로 숨김을 풀고 싶을 땐, 선택했던 메뉴의 체크를 해제하세요. [n개 숨김 해제] 버튼을 누르면 해당 메뉴들을 다시 메뉴판에서 볼 수 있어요.